시민참여
통하는 70도시 우리 김포
「고객의 소리 등록」은 공사 업무 및 운영 중인 시설물 등에 대한 정식 민원을 접수하는 창구입니다.
김포도시관리공사는 2025년 1월 21일부터 민원신청이 국민신문고로 통합되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.
- 처리절차 : 접수 → 처리부서 및 담당자 지정 → 답변처리
- 처리기간 :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7일 이내 처리 (민원 성격에 따라 다소 상이)
- 국민신문고 홈페이지(www.epeople.go.kr)에서도 민원신청이 가능합니다.
※ 민원신청 관련 오류 문의 : 1600-8172 (국민신문고 헬프데스크)
- 동법률에 따라 민원 신청시 실명을 원칙으로 하며 성명·주소 등이 불명확할 경우 민원으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