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업장별이행기준
공원관리실
재활용사업파트
  • 재활용품 수거 방문 시 항상 밝은 미소와 친절한 마음가짐으로 고객 여러분을 대하겠습니다.
  • 재활용 수거일을 정확히 준수하고, 신속히 수거하여 쾌적한 김포시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선별장을 항상 깨끗하고 청결히 유지하여 재활용수집소를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 분들께서 불편함이 없도록 시설물 유지관리 및 환경정비를 매주 1~2회 실시하여 사업장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.
  • 김포시 전 지역 종량제봉투 판매처에 원활한 공급을 통하여 시민의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종량제 봉투를 판매, 사용하는 소매업소 및 시민여러분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,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무지개 뜨는 언덕
  • 장사시설 이용객들에게 방문 전과 후 반드시 인사를 드리겠습니다.
  • 사용허가 신청 시 사용허가조건 안내를 반드시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봉안시설 운영에 있어 일련번호 봉안 순서 규정을 준수하겠습니다.
  • 봉안 후 봉안증명서/사용허가증 및 영수증은 반드시 교부하겠습니다.
  • 고인(故人)의 봉안된 위치 문의 시, 신속하게 고인명 또는 신청인명으로 찾아 봉안실까지 친절하게 안내하겠습니다.
  • 제례실 및 휴게실은 사용 후 즉시 점검하여 청결을 유지하겠습니다.
  • 환경관리 및 일일안전점검 매일 2회 실시로 안전사고 방지 및 청결에 노력하겠습니다.
추모공원
  • 장사시설 이용객들에게 방문 전과 후 반드시 인사를 드리겠습니다.
  • 사용허가 신청 시 사용허가조건 안내를 반드시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장사시설 운영에 있어 일련번호 봉안/자연장 순서 규정을 준수하겠습니다.
  • 봉안/자연장 후 증명서/사용허가증 및 영수증은 반드시 교부하겠습니다.
  • 고인(故人)의 봉안/자연장된 위치 문의 시, 신속하게 고인명 또는 신청인명으로 찾아 구역까지 친절하게 안내하겠습니다.
  • 환경관리 및 일일안전점검 매일 2회 실시로 안전사고 방지 및 청결에 노력하겠습니다.
통진도서관
  • 어린이자료실은 유아·아동도서를 비치하고 어린이들에게 즐겁고 편안한 독서환경을 만들겠습니다.
  • 종합자료실은 모든 주제 분야의 도서와 참고도서를 비치하겠습니다.
  • 연속간행물은 항상 최신호가 비치되도록 하고, 과월호 잡지는 1년간 보관하여 이용자 편의를 돕겠습니다.
  • 디지털자료실은 정보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, 비도서 자료를 비치하겠습니다.
  • 열람실 및 기타시설은 항상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자료대출회원은 1인 20권씩 2주(14일)간 대출이 가능하며, 전화 및 인터넷을 통하여 1주간 (7일) 1회 연기가 가능하게 하겠습니다.
  • 자료대출회원증의 신규발급은 신청 당일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자료대출 회원증의 분실 시에는 재발급 신청 후 7일 후 발급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소중한 의견은 홈페이지, 전화, 건의함, 직접방문 등으로 제시하여 주시면 검토 후 처리결과를 7일 이내에 알려 드리겠습니다.
  • 통진도서관은 고객 안전을 위해 월1회 이상의 시설물 점검과 쾌적한 환경관리는 물론 고객이 다양한 문화와 지식정보를 접하고 누릴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와 자료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태산패밀리파크
  •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원으로 유지 될 수 있도록 공원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공원 및 화장실을 매일 1회 이상 청소하여 항상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 운영하고 월 1회 자체 안전점검, 주요 시기별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깨끗하고 안전한 물놀이시설을 위하여 운영기간 동안 매일 개장 전 청소와 용수 교체를 실시하고, 매주 1회 이상 수질검사를 하겠습니다.
  • 잔디광장은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가능한 개방하고 잔디 생육 및 토양개선을 위하여 부분 휴식년제를 실시하겠습니다.
이용객 협조사항
  • 공원에서 영업행위 및 취사를 절대 금합니다.
  • 우리 공원은 휴지통이 없는 생태공원으로 발생된 쓰레기는 다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.
  • 애완동물은 반드시 배변 봉투와 통제할 수 있는 줄을 착용시켜 동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시민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시설물에 게시된 안전 수칙을 확인하시고,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하동천 생태탐방로
  •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원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공원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공원 및 화장실을 매일 1회 이상 청소하여 항상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 운영하고 월 1회 자체 안전점검, 주요 시기별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이용객 협조사항
  • 공원에서 영업행위, 취사, 낚시를 절대 금합니다.
  • 우리 공원은 휴지통이 없는 생태공원으로 발생된 쓰레기는 다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.
  • 수로 주변 및 탐방로에서는 난간에 매달리거나 무리한 행동을 삼가 주시고, 아이와 동반 시 각별히 안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시민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시설물에 게시된 안전 수칙을 확인하시고,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문수산산림욕장
  •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원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공원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공원 및 화장실을 매일 1회 이상 청소하여 항상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 운영하고 월1회 자체 안전점검, 주요시기별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이용객 협조사항
  • 공원에서 영업행위, 취사, 낚시를 절대 금합니다.
  • 우리 공원은 휴지통이 없는 생태공원으로 발생된 쓰레기는 다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.
  • 수로 주변 및 탐방로에서는 난간에 매달리거나 무리한 행동을 삼가 주시고, 아이와 동반 시 각별히 안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시민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시설물에 게시된 안전 수칙을 확인하시고,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함상공원
  • 함상공원은 이용고객이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불편함 없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책임 관리·운영하겠습니다.
    화장실 청소 : 매일 2회 이상, 수시점검으로 청결한 상태 유지
    매월 1회 환경정비의 날 지정 시설물 내·외 청소실시
  •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·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일상점검, 매월 1회 자체 안전점검, 주요시기별 안전점검계획에 의거하여 체계적인 시설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공원 이용고객에게 친절하고 상냥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    직원 집합교육 : 연1회 이상
    자체 친절교육 실시 : 매월
  • 인터넷 홈페이지 및 전화, 팩스, 고객의 소리함, 직접방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고객의 의견을 항상 소중히 듣겠습니다.
    이용문의 : Tel.031-987-4097 / Fax.031-987-4099
    홈페이지 : 바로가기
    카페 : http://cafe.naver.com/gimpohamsang
이용객 협조사항
  • 함상공원은 다중이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이용자들 간에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공중도덕과 공공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공원 내 취사, 음주, 흡연 등 금지
  • 애완동물(반려동물)은 반드시 배변 봉투와 통제할 수 있는 줄을 착용시켜 동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문화관광해설사 해설 및 공원 내 야외무대 사용 시 사전 예약 바랍니다.
  • 법규나 제도상의 한계로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받아드리지 못할 경우에는 너그럽게 이해하여 주십시오.
  • 안전한 관람을 위해 안전수칙 준수 부탁드리며, 고객 부주의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 시,보상처리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대명항
  • 대명항 이용고객이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불편함 없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책임 관리·운영하겠습니다.
    화장실 청소 : 매일 2회 이상, 수시점검으로 청결한 상태 유지
    매월 1회 환경정비의 날 지정 시설물 내·외 청소실시
  •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·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일상점검, 매월 1회 자체 안전점검, 주요시기별 안전점검계획에 의거하여 체계적인 시설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대명항 이용고객에게 친절하고 상냥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    직원 집합교육 : 연1회 이상 · 자체 친절교육 실시 : 매월
  • 전화, 팩스, 직접방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고객의 의견을 항상 소중히 듣겠습니다.
    이용문의 : Tel.031-987-2983 / Fax.031-987-4099
이용객 협조사항
  • 대명항은 다중이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이용자들 간에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공중도덕과 공공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취사 및 쓰레기 투기 등 금지
  • 법규나 제도상의 한계로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받아드리지 못할 경우에는 너그럽게 이해하여 주십시오.
덕포진사적지
  • 덕포진사적지는 이용고객이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불편함 없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책임 관리·운영하겠습니다.
    화장실 청소 : 매일 2회 이상, 수시점검으로 청결한 상태 유지
    매월 1회 환경정비의 날 지정 시설물 내·외 청소실시
  •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·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일상점검, 매월 1회 자체 안전점검, 주요시기별 안전점검계획에 의거하여 체계적인 시설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덕포진사적지 이용고객에게 친절하고 상냥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    직원 집합교육 : 연1회 이상 · 자체 친절교육 실시 : 매월
  • 전화, 팩스, 고객의 소리함, 직접방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고객의 의견을 항상 소중히 듣겠습니다.
    이용문의 : Tel.031-989-9794 / Fax.031-989-9796
이용객 협조사항
  • 덕포진사적지는 다중이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이용자들 간에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공중도덕과 공공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사적지 내 음식물 반입, 음주, 흡연, 애완동물(반려동물)의 출입 등 금지
  • 문화관광해설사 해설 및 야외무대 사용 시 사전 예약 바랍니다.
  • 법규나 제도상의 한계로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받아드리지 못할 경우에는 너그럽게 이해 하여 주십시오.
  • 쾌적하고 안전한 관람을 위해 안전수칙 준수 부탁드리며, 고객 부주의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 시 보상처리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